저는 외국에서 몇 년간 살았었고 영어는 중급 수준으로 따로 공부 할 생각이 없었습니다.
그런데 어느 날 문득 영어를 쓰지 않으니 점점 생각이 안나는 것 같더라고요.
그래서 원어민과 영어회화를 하고자 주변 학원을 알아보던 중 랭귀지큐브 평이 좋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.
다행히 가까운 역삼센터가 있어 상담 및 레벨테스트 후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
영어회화는 학생 때 그룹수업만 받아보았던터라 1:1은 어떨지 기대반 걱정반이었는데,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.
우선 랭귀지큐브 수업시간이 특정시간대에 한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아침 일찍부터 저녁 늦게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있어
제 스케쥴에 맞게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점이 매우 편리하였습니다.
토요일 수업도 오후까지 가능한 점도 직장인인 저에게는 시간활용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.
미국, 캐나다, 영국 등 다양한 영어권 국가에서 온 여러 강사분들과 매주 30분 또는 1시간 단위로 2~3개 수업을 이어서 하니
매번 지루하지 않고 흥미있는 수업이 이루어졌습니다.
또한 매 수업 후에는 그날 배운 중요한 단어나 문구, 억양, 발음 등
좀 더 연습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코멘트와 그날 수업에 대한 강사의 피드백을
즉시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.
단순히 회화만 하고 수업이 끝나지 않고 오답노트처럼 중요한 부분을 한번 더 짚어줘서
문법, 어휘 등 전반적인 측면에서의 영어실력이 조금씩 향상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
본인 수업외에도 주말마다 진행하는 원어민강사와의 무료토론수업에도 참여할 수 있어
본인이 노력만 한다면 영어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.
특히 랭귀지큐브의 독특한 점은 데스크의 컨설턴트 분들 가운데 전담 컨설턴트 분이 배정되어
최초 상담부터 강사선택, 수업 진행 등에 대한 세심한 조언과 케어를 지속적으로 받으며 편안히 수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
앞으로도 시간이 되는 한 랭귀지큐브를 꾸준히 이어나갈 생각입니다.
제 수강 후기가 랭귀지큐브를 처음 이용하려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.